티스토리 뷰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와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의 첫 방송으로 시작되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는 TVN을 통해서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와 북한 특급 장교 사랑을 다룬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줄거리는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TVN 채널을 이용하시면 본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드라마 사이트 또는 티빙 온에어를 통해서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랑의 불시착 기획의도

 

 

대한민국 여권은 유능하다.

우리 여권만 있으면 무비자로 갈 수 있는

나라가 무려 187개국에 이른다.

하지만 어디나 통하는 이 여권으로도

절대 갈 수 없는 나라가 가장 가까이에 있다.

언어와 외모도 같고 뿌리도 같지만

만날 수 없고 만나선 안되는 사람들이 사는,

이상하고 무섭고 궁금하고 신기한 나라.

 

 

 


리정혁 - 현빈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 현재 민경대대 5중대의 대위이다.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리원칙 주의자. 태어날 때부터 군인이었을 것 같은 강직한 성격이지만, 사실 예술학교 졸업 후 스위스에서 유학까지 할 정도로 재능 있던 피아니스트였다. 하지만 형인 무혁이 의문의 사고로 죽자 형을 대신해서 군인이 되어야 했다. 군인으로 살아가던 어느 날, 하늘에서 윤세리가 떨어졌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그의 세상으로 불시착한 세리를 만나면서, 삶이 전부 바뀌기 시작한다.

 

 

 

 

윤세리 - 손예진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2남 1녀 중 막내딸. 오빠들이 아버지에게 잘 보이려고 서로를 깔아뭉개는 멍청한 전투나 벌이고 있을 때 일찌감치 독립해 독자적인 브랜드 ‘세리스 초이스’를 만들었다. 그리고 ‘세리스 초이스’의 대성공을 시작으로 경영 능력까지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했다. 주가도 오르고, 매출도 오르고.. 손만 댔다 하면 성공뿐인 상승세 인생. 떨어진다는 건, 실패한다는 건 도대체 무슨 기분일까? 하며 내심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태어나 처음 해본 추락으로 국경까지 넘게 될 줄은 몰랐다. 그냥 스포츠의류 신제품테스트를 위해 패러글라이딩 하려던 것뿐인데 예기치 못한 돌풍에 휘말린 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북한이다.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는 매주 금토에 방송이 되며, 토요일 일요일 본방송을 놓치신 경우 TV를 통해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또는 무료 드라마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즐감하세요.

 

 

 

 

 

 

 

 

 

 

 

 

 

사랑의 불시착